https://n.news.naver.com/article/421/0007392580?sid=101

[단독]'닥터지' 키워낸 고운세상코스메틱, 다이소 전용 브랜드 '랩잇' 론칭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를 키워낸 고운세상코스메틱이 젊은 층을 겨냥한 스킨케어 브랜드 '랩잇'(Lab.it)을 론칭하고 다이소에 입점한다. 닥터지를 통해 CJ올리브영에서 줄곧 매출 상위권을

n.news.naver.com


세상에 고운세상코스메틱도 다이소에 입점한다고한다ㅠㅠㅠ 고운세상코스메틱 정말 일 잘한다... 파고팔수록 정말 트렌드를 잘 아는 회사인거같음..

특히나 다이소 화장품들을 보면 그 안에 입점되어있는 화장품들끼리 경쟁을 시키고싶지않아하는게 보이는데(식물원 기초, 입큰 톤코렉팅, 드롭비 컨실러 등등 브랜드끼리 은근히 제품이 안겹침) 제품들 더 많아지기 전에 빠르게 잘 들어간듯

브랜드이름은 '랩잇' 주로 10대가 이용하는걸 노려서 랩잇과 발음이 비슷한 래빗(토끼)을 귀여운 캐릭터로해서 내세우려는것같다

고운세상코스메틱 사람들..정말 천재야..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