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womaneconomy.co.kr/news/articleView.html?idxno=221684#_mobwcvr

"애경부터 조선미녀까지"···K-뷰티, 다양성으로 글로벌 보폭 넓힌다 - 여성경제신문

국내 뷰티 브랜드들이 해외 진출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중국 시장에 한정됐던 것에서 벗어나 이제는 미국, 유럽, 동남아 등으로 발을 넓히는 추세다. 그중에서도 중소 인디 브랜드의 약진

www.womaneconomy.co.kr


고운세상코스메틱이 글로벌시장으로 점점 입지를 확대하고있다.

이미 중국,홍콩,싱가폴,일본 등등 19개국의 주요 유통채널에 입점되어있다고하는데 올해는 미국 진출을 목표로하고있다는군

사실 요즘은 제품이 좋은건 당연한거고 마케팅까지 잘해야하는데
조선미녀, 코스알엑스같은경우는 틱톡에 몇억씩 들여서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하고있다는 카더라가있다. 과연 고운세상코스메틱이 글로벌을 상대로는 마케팅은 어떻게 할지 앞으로의 행보가 궁금하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