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thebk.co.kr/news/articleView.html?idxno=206136

[3](주)레시피, 중국 합작 ↑... (주)코스토리, 불화설↓ - 뷰티경제

본지는 지난 2019년 5월부터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플랫폼 티몰 한국관에서 마스크팩, 스킨케어, 자외선차단제, 베이스, 파우더, 수분크림, 클렌징폼, 쿠션 등 핵심제품에 대한 판매현황을 집계해

www.thebk.co.kr


고운세상코스메틱의 자외선차단제가 2월 중국 티몰에서 레시피를이어 총 12만개를 판매해 2위를 기록했다고한다

레시피같은 경우는 뿌리는 자외선차단제로 중국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있는 것 같다

나는 뿌리는 자외선차단제같은 경우는 바다나 계곡, 물놀이를 할때 뿌리기 편리하다 정도로만 생각하고있고 국내에서도 뿌리는 선제품같은경우 크게 주목받고있지않는상황인데 중국은 또 다른가보다🤔

곧 봄을지나 여름이니만큼 중국시장에서 K-선제품 매출이 더 높아질듯하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