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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업계 신제품 알리기 방법 '팝업스토어' - 의학신문

[의학신문·일간보사=김상일 기자]화장품업체들이 신제품을 소비자들에게 알리기 위해 팝업스토어를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고운세상코스메틱의 웰니스 뷰티 브랜드 비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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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에 이어서 비비드로우 팝업 얘기를 마저 적으려고한다

https://www.instagram.com/reel/C4PrOAuS4Hb/?igsh=NnlxbzFjN3MzejJs



랜덤으로 증정품 파우치 제공, 최대 39퍼센트 할인, 미니 백 증정, 꽝없는 럭키드로우, 앰플 2개 이상 구매시 50퍼센트 할인 등 일단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는 구체적으로 이렇게 진행을한거같다

파우치를 보니 마름모 모양에 비비드한 컬러가 돋보였다..비비드한 색상들을 살린건 좋았는데
음 근데 사실 파우치는 정말 최근 몇달간 정말 많이 느낀거지만 파우치를 증정품으로 주는곳이 너무너무너무너~~~~~~~무 많다...정말.. 파우치가 실용적이기도하고 가장 무난하긴하지만.. 정말 많은 곳에서 증정품으로 끼어서 준다는 점에서.. 마이너스적인 요소는 아니지만 소비자입장에서는
새로운 느낌이 들지않기 때문에 아쉬웠다

차라리 비비드로우의 비비드하고 팝한 이미지를 살리서 좀더 통통튀는 색감의  증정품을 제공했어도 좋을거같다 사실 내가 보기에 패키지, 앰플색깔 등 외적으로 너무 예뻐서 화장대꾸미기라던지 예쁜거 좋아하는 mz세대를 겨냥한거같은데

비비드한 컬러와 매치했을때 감각적인 느낌이 드는
증정품으로 다른 시도를 했어도 좋았을거같다  

아예 mz세대 저격 비비드로우 제품 용기느낌을 살려서 소주잔, 텀블러, 그릇 뭐 이런느낌으로 제작해도 좋았을듯.. 근데 소주잔은 좀 뜬금이가없긴함 증정품이 원래 브랜드와 매치가 잘되어야하는건데..
아니면 원료가되는 농장이랑 콜라보해서
증정품이 사과 아니면 사과모양의 무언가, 혹은 네일  이런건 안되나
화장대 정리함을 비비드로우의 용기 느낌을 살러서 매끄럽고 유리알 느낌으로 투명용기로 제작해서 증정해준다던지

아래는 내 아이디어로 진행한다했을때 레퍼런스들




근데 그게 어려운거겠지..? 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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