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운세상 코스메틱에서 힐어스 라는 색조브랜드를 론칭했다.
네이버에 힐어스를 검색하면 '힐러스' 라는 카페가 제일 먼저 뜬다. 아직 런칭된지 얼마안되서 그런거같긴한데, 검색어 작업을 좀 더 해야할것같다.
https://n.news.naver.com/article/421/0007368230?sid=101
캐치프레이즈는 '숨쉬듯 편안한 힐링 메이크업'
'디어제리' 라는 내추럴 메이크업 유튜버와 콜라보하여 나온 '숨결 글로우 쿠션'이 현재 53퍼센트 할인으로 판매중이다.
첫 런칭+유튜버 콜라보인 경우 소비자가 기대하는 어느정도의 할인율이 있는데, 파격적인 할인으로 가져온 점이 인상깊었고 순간의 이익보다는 신규고객을 유입하려는 시각에서 결정한것같다.
수정되었으면 하는 부분은 제품 썸네일 사진에 3번째컷과 4번째 제품컷이 중복되어 들어가있다는 것. 상세페이지를 내릴까말까 고민하다가 사진부터 확인하는 소비자들을 붙잡으려면 시각적으로 어필하는 이 자리가 중요하다고생각하는데, 같은 사진이 나오면 뒤로가기를 누를것같다...
작년에는 고운세상코스메틱이 짱구와의 콜라보로 MZ친화적인 이미지를 구축했다고생각하는데,
최근에는 닥터지도 그렇고 유튜버와의 콜라보가 눈에띈다.
'뷰티 > 고운세상코스메틱'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운세상코스메틱 분석 11 (0) | 2024.03.03 |
---|---|
고운세상코스메틱 분석 10 (0) | 2024.03.02 |
고운세상코스메틱 분석 9 (1) | 2024.03.01 |
고운세상코스메틱 분석 3 (0) | 2024.02.25 |
고운세상코스메틱 분석 2 (1) | 2024.02.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