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어스 숨결 글로우 쿠션 네이버 스토어 화면이다.
스마트스토어 상세페이지에서 알림받기 쿠폰이 인상깊다. 신규 브랜드이기때문에 장기적으로 알림받기를 설정하게끔 하는 전략이 탁월해보였다.
상세페이지는 보통 이미지들로 구성이된다. 하지만 텍스트먼저 넣어주고 이미지를 넣어주면 스토어노출률이 높아지는 것으로알고있는데, 이를 알고 잘 활용한 모습이다. 닥터지도 그렇고 고운세상코스메틱은 상세페이지가 항상 텍스트로 시작을 하는것같다.
유튜버와 콜라보한 제품인건 알겠지만 제일 처음 이미지로 제품보다 유튜버가 먼저 나오다니... 유튜버를 더 강조한점이 아쉽다.. 60만명이상 구독자를 가진 유튜버이긴하지만 모르는 사람도 많고, 누워있어서 누구인지 바로알아보기도힘들다ㅠ
고객이 스크롤을 밑으로 내리게 만들어야하기때문에 상세페이지에서 가장 처음에 나오는 부분이 중요하다고생각한다ㅜ
첫 이미지에는 제품에 포커스를 맞추고, 제품의 소구점이 드러난 카피라이팅과 제품컷의 이미지가 가장 처음에 나오는 것이 좋을것같다
'뷰티 > 고운세상코스메틱'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운세상코스메틱 분석 11 (0) | 2024.03.03 |
---|---|
고운세상코스메틱 분석 10 (0) | 2024.03.02 |
고운세상코스메틱 분석 9 (1) | 2024.03.01 |
고운세상코스메틱 분석 3 (0) | 2024.02.25 |
고운세상코스메틱 분석 1 (0) | 2024.02.23 |